Best선행정보 | 이웃돕기 성금품 1억원 전달
페이지 정보
기사승인 작성일16-03-07 15:24본문
이웃돕기 성금품 1억원 전달
청주시 최충진 의원이 7일 이웃돕기 성금품 1억 원을 충청북도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했다.
성금품은 압소바 용품 등 107종 5,920점으로 관내 어려운 영유아들에게 전달해달라며 1 억원의 성금품을 쾌척했다.
최 의원은 청주시 복지교육위원회 소속으로 지역사회의 나눔확산을 위해 꾸준히 크고 작은 나눔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착한가게에도 가입해 매월 정기적으로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청주아리울봉사단을 조직하여 매년 저소득층가정, 홀몸노인가정, 소년소녀가장 가정 등에 연탄지원과 배달봉사를 수시로 전개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청주지역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써달라며 500만원의 성금을 공동모금회에 전달한 바 있다.
자신이 속해 있는 라이온스클럽에서 4000만원 상당의 이웃돕기 성금을 전달하였고, 지난달 24일부터 28일까지 필리핀을 방문해 소외계층을 위한 물품(TV, 의류, 농구공, 의약품, 학용품 등) 3000만원 상당의 물품을 전달했다.
최 의원은 “평소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내가 가진 것을 조금씩 나누면서 살자는 소신을 가지고 살아왔다”며, “청주시의원으로서 의정활동 외에도 국제라이온스협회 356-D(충북) 지구 총재당선, 중앙 대한장애인펜싱협회 회장을 맡고 있다”고 밝혔다.
베스트도민일보 : 지중환 기자 jjh@bestdm.kr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